투모로우바이투게더, VR 콘서트 '하이퍼포커스' 연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가 올 여름 극장에서 가상현실(VR) 콘서트를 연다.

 

18일 소속사 빅히트뮤직에 따르면 TXT는 '하이퍼포커스: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브이알 콘서트'를 7월 31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개봉한다. TXT는 이날 공식 SNS를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공연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하이퍼포커스'는 TXT가 첫 번째로 개최하는 VR 콘서트다.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해 눈앞에서 공연을 감상하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TXT는 이번 공연에서 미니 5집 '이름의 장: 템프테이션(TEMPTATION)'의 타이틀곡 '슈가 러시 라이드(Sugar Rush Ride)'와 '데자뷔(Déjà vu)' 등 주요 곡을 포함한 세트리스트를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인다.

 

별이 쏟아지는 사막을 배경으로 제작된 포스터는 판타지적 분위기를 풍긴다. 멤버들은 흰색 의상을 맞춰 입고 동화 속 왕자 같은 비주얼을 뽐낸다. 티저에서는 거대한 빛기둥과 함께 멤버들이 등장하고, 미니 6집 ' 미니소드 3: 투모로우(minisode 3: TOMORROW)'의 타이틀곡 '데자뷔' 퍼포먼스의 일부가 공개됐다.

 

TXT는 "팬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해 고민을 하던 중 새로운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이번 VR 콘서트를 함께하게 됐다. 멤버들에게도 색다른 경험이었던 만큼 팬분들에게도 환상적인 추억과 경험이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TXT의 VR 콘서트 '하이퍼포커스'는 오는 7월 17일 1차 예매를 오픈한다. 이어 8월 8일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부에나파크, 휴스턴, 시카고, 뉴욕 등 미국 5개 도시에서도 개봉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