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아름다움 노래한 신곡 '프리티 레이디' 발매

 

싱어송라이터 그리즐리(Grizzly)가 지난 30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프리티 레이디(Pretty Lady)'를 발매한다고 소속사 EGO GROUP이 밝혔다.

 

소속사 측은 신곡에 대해 “풍부한 코러스와 로우파이 톤의 악기의 조화가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얼터너티브 R&B 장르의 곡”이라며 “그리즐리는 청취자들로 하여금 '프리디 레이디'에 각자가 생각하는 아름다움을 대입하고, 그 의미를 음미해 볼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리즐리는 이번 신곡을 통해 세상의 모든 아름다운 것들을 향한 경외심을 노래하며, 리스너들과 사랑과 아름다움에 대한 다양한 공감대를 쌓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프리디 레이디'는 전부 영어로 구성된 가사와 팝한 느낌의 곡 스타일이 기존 그리즐리 곡과는 다른 감성을 풍긴다. 티저 영상과 앨범 커버 이미지 속 그리즐리 또한 다소 어둡고 서늘한 느낌의 비주얼로 변신을 예고했다.

 

그리즐리는 앞서 '프리티 레이디'와 다큐멘터리 영화 '낸 골딘, 모든 아름다움과 유혈사태'의 타이업(Tie-Up) 뮤직비디오와 SK디앤디(SK D&D) 주거 브랜드 '에피소드'와의 협업 영상을 공개하며 음악과 영화팬 모두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새로운 방식의 협업으로 이색 신곡 프로모션을 진행한 터라 그리즐리가 '프리티 레이디'를 통해 새롭게 보여줄 음악적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리즐리는 또 다른 아름다움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신곡을 6월 중 발매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