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장윤정의 도장깨기’에 출연, 26일 ‘전 국민 가수 만들기’ 선봬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16일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영상에서는 아이돌 대세 트로트 가수 이찬원의 모습이 공개가 되며 팬들의 마음을 즐겁게 하고 있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연출 방우태/제작 LG헬로비전)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이다.

 

이와 관련 5월 16일 ‘도장깨기’ 측이 ‘트로트의 여왕’ 장윤정의 전 국민 가수 만들기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리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지금까지와는 차원이 다른 지원자들의 출격이 예고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4월에 이찬원의 한 팬 인스타그램에는 대전에서 촬영에 참여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공개가 되면서, 많은 팬들이 ‘장윤정의 도장깨기’ 프로그램을 기다려왔다. 이번에 공개한 티저 영상에 이찬원의 목소리와 함께 이찬원의 영상이 공개가 되면서 팬들은 오는 26일 공개가 되는 ‘장윤정의 도장깨기’를 기다리고 있다.

 

막강한 끼를 가진 지원자부터 자신이 시간 여행자라고 밝힌 지원자까지 장윤정-도경완 부부를 당황하게 만든 다채로운 출연자들이 줄을 이을 것으로 관심을 높인다.이와 함께 한층 업그레이드된 ‘장선생’ 장윤정의 원 포인트 레슨이 예고돼 기대를 자아낸다.

 

장윤정은 지원자들의 노래를 들은 뒤 “만약에 이상태로 제가 심사하는 오디션에 나왔으면 탈락이에요”라며 예리한 눈빛을 빛낸 데 이어, 지원자의 문제점을 정확히 짚어내는 족집게 레슨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영상 말미 “매주 기적이 일어나고 있습니다!”라며 환호성을 터뜨리는 도경완에 이어, 장윤정 또한 “여러분 믿습니까!”라며 격한 만족감을 표하며, 여기에 호응하는 이찬원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장선생’ 장윤정이 또 한 번 불러일으킬 ‘원 포인트 매직’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는 오는 26일 오후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에서, 29일에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 오후 7시 방영돼 보다 다양한 채널과 시간에 시청자를 찾아올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