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영남대학교 개교 75주년 기념 음악회’ 출격 ‘총 4곡’ 라인업 공개

이찬원, 진또배기·편의점 등 총 4곡 선사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영남대학교 개교 75주년 기념음악회’에 출격하며 모교로 금의환향하며, 이번에 마지막 무대인 ‘엔딩 공연’이 확정이 되고, 오는 13일 진행되는 가수 라인업이 공개됐다. 영남대학교는 이외에도 개교 75주년을 맞이해서 다양한 행사가 펼쳐질 예정이라고 전했다.

 

 

가수 이찬원은 오는 13일 저녁 7시 ‘영남대학교 개교 75주년 기념음악회’에 출격한다.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이찬원 외에도 에일리, 우주소녀, 노라조, 서문탁, 프로젝트 락, 정혜린, 정은주, 테너 한용희, 바리톤 이동환, 지휘 백윤학, 동문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사절단이 등장해 개교 75주년을 축하한다. 

 

이찬원은 이번 공연에서도 마지막 엔딩 공연을 맡는 것이 확정되며, 대세 트로트 가수로 대구 팬들과 찬스 팬들의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축하공연의 가수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먼저 동문 오케스트라의 ‘박쥐서곡’ 연주로 시작을 알리며, 이어서 최외출 영남대학교 총장의 축하 인사가 전해질 예정이다.

 

이어서 이동환 성악가의 ‘투우사의 노래’, 한용희 성악가의 ‘그라나다’, 이동환 한용희 이중창으로 ‘향수’가 전해진다.

 

뒤이어서 가수 에일리의 ‘U&I’, ‘Make up your mind’, ‘첫 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보여줄게’가 열창이 된다. 이어서 퓨전 국악팀인 프로젝트락의 ‘난감하네’, ‘인연’, ‘이몽룡아’가 준비돼 있다.

 

이어서 가수 서문탁의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Dear. Queen’, ‘사미인곡’이 가수 노라조는 ‘카레’, ‘사이다’, ‘슈퍼맨’, ‘형’과 가수 정혜린의 ‘사랑의 배터리’, ‘사랑의 방방’ 등이 준비돼 있다.

 

이서서 우주소녀는 ‘언내츄럴’, ‘부탁해’, ‘설레는 밤’, ‘이루리’가 준비돼 있으며, 가수 정은주는 ‘Perhaps Perhaps Perhaps’, ‘거위의 꿈’, ‘New York New York’이 준비돼 있다.

 

마지막으로 엔딩무대에 올라가는 트로트 대세 가수 이찬원은 ‘진또배기’, ‘편의점’과 한곡을 추가로 선정해서 부를 예정이며, 엔딩무대를 서는 만큼 관객들의 앵콜 요청으로 앵콜 곡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행사관계자는 밝혔다.

 

 

한편 오는 13일 금요일 오후 7시 영남대학교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이찬원 외에도 에일리, 우주소녀, 노라조, 서문탁, 프로젝트 락, 정혜린, 정은주, 테너 한용희, 바리톤 이동환, 지휘 백윤학, 동문 오케스트라 등 다양한 사절단이 등장해 개교 75주년을 축하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