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손태진이 팬들과 부모에게 따뜻한 이야기를 전한다.
손태진은 오늘(14일) 오후 6시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표한다.
'당신의 카톡사진'은 손샤인(공식 팬덤명)을 위한 화이트데이 선물 같은 곡으로, 손태진이 지난해 8월 발표한 '불타는 트롯맨' 우승자 특전곡 '참 좋은 사람' 이후 7개월 만에 내놓는 솔로곡이다.
꽃과 산 등 자연과 함께한 사진으로 메신저 프로필을 표현한 부모들을 향한 작은 의문에서 시작된 노래로, 꽃처럼 아름다운 젊음과 산처럼 푸르던 청춘이 있었을 부모들의 그리운 젊은 시절을 절로 떠올리게 한다.
음악 프로듀서 '알고보니 혼수상태'가 작사∙작곡∙편곡에 참여해 손태진의 보이스와 음악적 스타일에 가장 잘 어울리는 곡을 완성했다. 쇼팽의 '녹턴'과 트로트 장르를 매시업한 '당신의 카톡사진'은 피아노와 스트링 편곡으로 익숙하면서도 편안한 감동을 선사한다.
특히 트로트와 클래식의 크로스오버로 폭넓은 보컬 스펙트럼을 보여준 손태진인 만큼 이번 '당신의 카톡사진' 또한 손태진만의 독보적 장르를 사랑해 온 듣는이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 '당신의 카톡사진' 뮤직비디오에는 실제 손태진 부모님의 젊은 시절 사진들을 함께 담아내어 진정성 가득한 이야기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손태진은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당신의 카톡사진'을 발매하고, 오는 16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 대극장에서 개최되는 팬미팅 '유 메이크 미 샤인'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