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첫 팬콘서트 'OUR DREAM'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강력한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지난 13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오픈한 비투비 팬콘서트 '2024 BTOB FAN-CON [OUR DREAM]' 티켓팅이 예매 오픈과 동시에 3회차 전석이 초고속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 팬콘서트는 비투비가 2012년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개최되는 팬콘서트로 멜로디(팬덤명)와 함께 이뤄낸 소중한 순간을 기억하고 함께 꿈을 꾸자는 뜻의 ‘OUR DREAM’이라고 명명,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비투비 멤버들이 지난달 21일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깜짝 발표하면서 SNS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티켓 오픈에 앞서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는 비투비 여섯 멤버가 올블랙 정장을 입은 모습이 공개돼 팬콘서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데뷔 첫 팬콘서트'라는 뜻깊은 발자취를 걷게 된 비투비는 1년여 만에 다시 뭉쳐 선보이는 공연인 만큼 눈을 뗄 수 없는 다채로운 무대와 감동을 전할 풍성한 셋리스트로 멜로디와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한편 비투비 팬콘서트 ‘2024 BTOB FAN-CON [OUR DREAM]’은 오는 22~24일 3일 동안 1일 1회, 총 3회차 구성으로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