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예지, 5번째 싱글 앨범 ‘서래’ 23일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하예지가 5번째 싱글 앨범 ‘서래’로 돌아온다.

 

하예지의 이번 신보는 지난해 2월 발표한 싱글 ‘섬’ 이후 1년 만의 앨범이다. 사랑이 의심으로 바뀌는 순간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결같이 순수한 마음을 보여준 한 여인의 애틋한 사랑을 노래했다. 타이틀곡 ‘서래’ 한 곡이 수록돼 있다.

 

타이틀곡인 서래는 재작년 개봉한 영화 ‘헤어질 결심’에서 중국 배우 ‘탕웨이’가 연기한 여주인공 ‘서래’에서 영감을 받아 하예지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이다. 영화의 여운에 빠져 제작된 곡인 만큼 영화 속 대사를 인용한 가사도 인상적이다.

 

이번 앨범의 자켓 역시 일러스트분야에 종사하고 있는 친동생이 직접 자켓을 그려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뮤직비디오는 지난 앨범 ‘섬’을 함께 작업한 ‘주네 필름’이 참여했다.

 

하예지는 “곡 안에 영화 같은 기승전결을 담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는데 의도가 잘 담긴 것 같다”며 “좀 더 발전된 모습을 보여 드리고 싶어 열심히 준비했는데 어떠셨는지 궁금하다. 제 노래와 저라는 사람을 아껴주시고 좋아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하예지의  5번째 싱글 앨범 ‘서래’는 오는 23일 오후 12시 전세계 음원 서비스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