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밍타이거, 배우 구교환과 협업한 'UP!' MV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얼터너티브 케이팝 그룹 바밍타이거(Balming Tiger)가 정규 1집 [January Never Dies]의 수록곡인 'UP!'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구교환이 주인공으로 등장해 홀로 흐름을 전개하는 연기를 펼치며, 바밍타이거의 멤버인 프로듀서 이수호가 감독으로서 영상을 연출했다.

 

'UP'은 오메가사피엔(Omega Sapien), 머드 더 스튜던트(Mudd the student), 소금(sogumm), bj원진(bj wnjn), 언싱커블(Unsinkable) 등 밴드의 멤버들이 고루 참여한 트랙으로, 독특한 구성과 변주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이케아 매장에서 촬영된 이번 뮤직비디오는 '섹시느낌 (feat. RM of BTS)', 'Trust Yourself', 'SOS', 'Kamehameha', 'Moving Forward', 'Buriburi' 등 다른 앨범 수록곡들의 뮤직비디오에 이어 일곱 번째로 공개됐다.

 

감독은 자신에게 다가오는 일들을 수동적으로 처리하기에 급급한 우리의 인생을 계산대로 밀려오는 물건들의 바코드를 찍는 마트 점원에게 투영했다. 또한 못 본 체 외면해 왔던 내면의 솔직한 감정들이 배출의 문턱 앞에서 높은 산더미만큼 쌓이고 쌓였을 때, 비로소 진실을 직면하는 인물의 모습을 '등반'을 통해 비유적으로 드러냈다.

 

한편 구교환의 연기력과 이수호의 연출 능력, 바밍타이거의 음악과 영상미가 조화를 이루는 'UP'의 뮤직비디오는 바밍타이거의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