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오션프롬더블루(oceanfromtheblue)가 2024년의 첫 걸음을 COLORSxSTUDIOS와 함께 한다.
6일 오전 2시(한국시간)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계적인 뮤직 큐레이팅 플랫폼 COLORS와 함께한 오션프롬더블루의 신곡 '25-A COLORS SHOW'가 발매됐다.
'25-A COLORS SHOW'는 오션프롬더블루가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다. 오션프롬더블루는 미발매 트랙 '25'를 과감한 원테이크 라이브 레코딩으로 완성, 한층 깊어진 R&B 음악 색깔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곡이 COLORS와 협업으로 이뤄진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끈다.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Doja Cat(도자 캣), 다니엘 시저(Daniel Caesar), 톰 미쉬(Tom Misch) 등 팝 아티스트를 비롯해 K팝 아티스트 딘(DEAN), 크러쉬(Crush) 등은 앞서 COLORSxSTUDIOS를 통해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이를 이어 COLORSxSTUDIOS는 이번에 자신만의 R&B 정체성을 공고히 다져가고 있는 오션프롬더블루를 주목하며 특별 선정했다.
세계적인 뮤직 플랫폼에 실력파 뮤지션으로 집중 조명된 오션프롬더블루가 다시 한번 심해 같은 음악을 선보인 가운데, COLOR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25-A COLORS SHOW' 라이브 영상 역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오션프롬더블루의 음악에서 뿜어져 나오는 분위기를 색상으로 표현한 배경은 글로벌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온전히 그의 노래에 집중하게 만들었다. 또한, 오션프롬더블루는 잔잔하지만 뜨거운 보컬로 깊은 음악 잔향을 남겼다.
한편 오션프롬더블루의 새 싱글 '25-A COLORS SHOW'는 현재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션프롬더블루는 오는 23일 오후 8시 롤링홀에서 '롤링 29주년 기념 공연'을 펼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