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급 콜라보" 임금비·sogumm(소금) 스페셜 싱글 '소금비' 발매

 

[라온신문 김혜련 기자] 인디씬의 가장 주목받고 있는 두 신예가 색다른 만남을 예고했다. 

 

두루두루 아티스트 컴퍼니의 임금비와 AOMG의 sogumm(소금)이 스페셜 컬래버레이션 싱글 ‘소금비’를 발매한다.  두루두루와 AOMG는 두 뮤지션이 함께 있는 파란색 배경의 묘하고 신비로운 분위기의 사진을 공개하며 신보 발매를 예고했다. 

sogumm(소금)은 2021년 10월 정규 앨범 ‘Precious’을 발매했다. 진솔한 가사와 자신만의 색깔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으며 많은 동료 아티스트들과의 컬래버 활동도 선보이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임금비는 2020년 데뷔해  청량한 보컬로 주목받은 싱어송라이터다. 재즈 보컬을 전공해 기존의 곡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자유로운 감성을 담아 선보이며 큰 사랑을 얻었다. 

또한 sogumm(소금)의 경우 최근 ‘삼성 갤럭시탭 S8’ 광고, 임금비는 맥주 ‘카스’ 및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덕션’의 광고에서 기존 발매 음원이 사용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더욱더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두 매력적인 뮤지션들이 만나 어떤 흥미로운 시너지를 보여줄지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sogumm(소금)과 임금비의 싱글 ‘소금비’는 3월 3일 오후 6시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