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겸, 선공개 곡 ‘LA SOL MI’ 31일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유겸 (YUGYEOM)이 오는 31일 첫 정규앨범 선공개곡 ‘LA SOL MI (라 솔 미)’를 선보인다.

 

지난 29일 AOMG는 공식 SNS를 통해 유겸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 (트러스트 미)] 선공개 곡 ‘LA SOL MI’의 발매 소식을 알리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속 유겸은 초원 위를 드라이브하며 목적지로 이동한다. 이와 함께 ‘LA SOL MI’의 리드미컬하고 경쾌한 사운드 일부가 펼쳐져 음원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LA SOL MI’는 오는 31일 발매되는 첫 번째 정규앨범 [TRUST ME]의 선공개 싱글이다. 유겸은 2월 21일 본 앨범 발매에 앞서 이달 ‘LA SOL MI’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먼저 공개하며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킬 전망이다.

 

유겸은 트렌디한 보컬과 음악색, 매력적인 퍼포먼스로 국내외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티스트다. EP [Point Of View: U]와 DS [Take You Down], [Ponytail], [LOLO] 등을 차례로 발매하며 글로벌 음악 차트에서 호성적을 기록했다.

 

한편 유겸 선공개 곡 ‘LA SOL MI’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