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을 리컬러링하자" 라이블리 컴퍼니, '라이브-러리(Live&Gallery)' 개최

 

[라온신문 김혜련 기자] 빠르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에 지친 이들을 위해 특별한 콘서트가 열린다. 

 

라이블리 컴퍼니에서 특별한 아티스트들과의 컬러풀한, 컬러버레이션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라이브-러리(Live&Gallery)' 콘서트는 장애인 미술작가의 스케치와 콘서트 관람객의 컬러링이 만나 작품을 완성, 모여진 완성작들은 3월 12일 콘서트에서 공연과 함께 작품으로 전시될 예정 이라고 전했다.

공연에는 ‘미안해’, ‘널 그리워하고 있어’ 등 많은 곡으로 마음 속 깊은 감정을 전해주는 보컬리스트 양다일과 ‘My Home(미스터선샤인 OST)’, ‘So When It Goes’ 등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몽환적 목소리가 매력적인 싱어송라이터 사비나앤드론즈, ‘사랑에 연습이 있었다면’, 조금 취했어’ 등 감성 폭발 발라드 곡들로 짙은 감성을 전하는 보컬리스트 임재현, ‘서면역에서’, ‘참 많이 사랑했다’ 등 섬세하고 애틋한 감성이 가득한 3인조 보컬그룹 순순희 등이 참여한다.

 

이번 콘서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후원하고 소셜벤처 사회적기업 허니아트도 함께한다. 콘서트를 통해 발달 장애인의 미술창작 및 사회활동을 돕고 티켓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해 의미를 더한다. 

본 콘서트를 주관하고 있는 라이블리 컴퍼니는 “단순한 관람형 공연에서 벗어나 관객 한 사람 한 사람 모두 특별한 아티스트가 될 수 있는 역할 및 동기부여를 통해 자신의 마음을 보다 환하게 리컬러링을 할 수 있는 일상을 선물하고자 한다”고 제작의도를 전했다.

한편, 마음모음 콘서트 ‘라이브-러리(Live&Gallery)’는 오는 3월 12일 저녁 7시 서울 로운아트홀에서 펼쳐진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