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스페셜 유닛곡 '덫'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스페셜 유닛곡 '덫'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18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와 SNS 등지를 통해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2 '식스 센스(Sixth Sense)' 스페셜 유닛(상연, 제이콥, 케빈, 뉴, 주학년)곡 '덫 (Rat In The Trap)'의 뮤직비디오를 선보였다.

 

공개된 영상 속 더보이즈 상연, 제이콥, 케빈, 뉴, 주학년은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곡의 섹시한 무드를 더했다. 속도감 있는 화면 전환, 강렬한 컬러의 대비, 감각적인 카메라 무빙은 영상의 생동감을 한껏 불어넣으며 한 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를 완성했다.

 

이번 '덫' 뮤직비디오에는 보아, 태연, 동방신기, 엔시티 드림(NCT DREAM) 등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 작업해 온 새가지 비디오(SEGAJI VIDEO)의 이인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더보이즈의 새로운 음악 색을 담은 스페셜 유닛곡 '덫(Rat In The Trap)'은 강렬한 일렉 베이스와 멤버들의 섬세하면서도 단단한 보컬이 어우러진 매력적인 곡이다. 외면할 수 없는 끌림을 덫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이며, 결국 자신도 사랑에 빠져 상대에게 벗어날 수 없게 된 상황을 담았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해 11월 정규 2집 '판타지' 파트2 '식스 센스'를 발매, '커리어 하이' 기록을 새롭게 썼다. 공식 음반 활동을 성황리에 마무리한 더보이즈는 오는 2월 일본 팬미팅을 앞두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