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밴드 씨엔블루 보컬 정용화가 서울에서 솔로 콘서트를 개최한다.
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정용화는 3월 1~2일 양일간 서울 강서구 KBS 아레나에서 콘서트 2024 JUNG YONG HWA LIVE ‘YOUR CITY’ IN SEOUL(2024 정용화 라이브 유어 시티 인 서울)을 열고 팬들과 만난다.
정용화는 지난해 10월부터 11월까지 마카오, 타이베이, 방콕,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 2023 JUNG YONG HWA LIVE ‘YOUR CITY’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투어의 뜨거운 열기를 이어받아 동일한 타이틀로 마지막 서울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로써 정용화는 투어 기간 중 한국에서 투어를 마무리 짓겠다는 팬들과의 약속을 지켰다.
미니 2집명 ‘YOUR CITY’를 타이틀로 한 이번 콘서트에서 정용화는 미니 2집에 수록된 곡뿐만 아니라 기존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들까지 생생한 라이브 무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연은 정용화가 오랜 기간 기다려온 만큼 다채로운 무대와 정용화의 폭발적인 가창력,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풍성하게 채워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정용화의 서울 콘서트 티켓은 공연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지난 6일 오후 8시부터 위버스(Weverse)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예매가 진행됐으며, 일반 예매는 오는 18일 오후 8시 시작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