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 웹드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찾았다' 오늘(3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걸그룹 우아!(woo!ah!)의 보컬 우연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에 참여한다.

 

우연은 오늘(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Part.3 디지털 싱글 '찾았다'를 발표한다.

 

'찾았다'는 앞서 밴드 루시(LUCY)가 가창자로 참여한 '손가락만 까딱하면' OST Part.1 음원을 우아!의 보컬 우연이 가창해 재해석한 버전이다. 어쿠스틱 피아노 위에 담백하게 감정을 담아낸 우연의 청아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에서 '문예지' 역으로 활약 중이기도 한 우연은 극 중에서 예술제 참가곡으로 '찾았다'를 가창한 바 있다.

 

우연의 감미로운 음색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이번 곡은 특히 사랑의 여정을 담아냈다. '찾았다, 작게 웃어 보인 순간', '찾았다, 몰래 가져다 놓은 그 맘' 등 사랑에 대한 깊은 감정을 표현하는 가사를 통해 사랑을 처음 알아가는 듯한 감정을 경험할 수 있다.

 

웹드라마 '손가락만 까딱하면'은 인기가 곧 계급이 되고 하트를 받지 못하면 루저가 되는 세상 속에서 핑크빛 사랑을 하고 싶은 한국연예예술고등학교 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하이틴 드라마다. 학생들을 중심으로 그들의 계급과 욕망, 사랑 그리고 성장 등 과감하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담아냈다.

 

드림어스컴퍼니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제작한 OST 중 Part.1 음원으로 밴드 루시(LUCY)가 참여해 팝락 스타일의 곡 '찾았다'를 발표했으며, Part.2 음원인 'Walk In The Moonlight'는 걸그룹 우아!의 보컬 민서가 참여했다.

 

한편 지난 2020년 5월 데뷔한 걸그룹 우아!(woo!ah!)는 'Z세대'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하여 가요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뛰어난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국내뿐만 아니라 아시아와 동남아 등에서도 글로벌한 팬덤을 형성하고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