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황영웅, 대구콘서트서 '스마트톡' 신상 첫선…다양한 MD 선봬

황영웅, 대구콘서트 매진…추가 좌석 오픈

[라온신문 권필원 객원기자] 오는 31일과 1월 1일 대구 엑스코에서 진행하는 가수 황영웅의 대구콘서트가 지난 26일 전체 매진이 됐다. 이에 공연사 측은 팬들의 요구로 추가 좌석을 오픈했으며, 이 또한 매진을 앞두고 있다.

 

 

이와 함께 대구콘서트에서는 팬들의 요청으로 '황영웅 스마트톡 신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대구 공연에서는 '황영웅 정품 MD 상품'의 현장 판매가 진행이 될 예정이다.

 

팬들은 공연에 앞서 콘서트 현장에서 '정품 응원봉, 에코백, 반다나, 스마트톡' 등등의 MD 상품을 현장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요청했다. 이와 함께 대구콘서트와 인천콘서트 그리고 부산 콘서트에서도 정품 MD 상품이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미 고양콘서트와 광주콘서트에 참여한 팬들을 대상으로는 구입하고자 하는 MD 상품을 지역별로 단체로 주문할 수 있는 창구도 마련했다.

 

대구콘서트에서는 새해를 맞이해서 '한복 패션 왕'을 뽑은 이벤트도 진행이 될 예정이다. 매회 3명의 팬을 뽑아서 '황영웅의 공식 MD' 상품이 주어지며 현장에서, 황영웅이 발표하며 팬들에게 소개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황영웅 '겨울, 우리 함께' 콘서트는 고양콘서트를 시작으로 유튜브를 통해서 황영웅의 무대가 소개가 되면서, 일반 팬들의 참여도 늘고 있다. 2번째로 진행하는 콘서트에서는 일반 팬들이 대거 참여하는 진풍경을 볼 수 있었다.

 

이와 함께 부산콘서트와 인천콘서트는 공연 티켓이 전체 매진이 됐으며, 현재 청주콘서트 표는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가수 황영웅의 '겨울, 우리 함께' 콘서트가 고양과 광주를 돌면서 '황영웅의 장르 불문 음악을 소화'해 내는 실력에 대해서 칭찬이 자자하다.

 

매회 콘서트에서 가수 황영웅의 잘 짜인 무대와 함께, 팬들의 신청곡으로 진행되는 코너는 3곡의 노래와 함께 팬들의 감동적인 사연이 소개되며, 현장에서 팬들에게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가수 황영웅은 광주콘서트에서 팬들의 사연과 함께 '나훈아 고향으로 가는 배' 등을 부르며 팬들과 함께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대구에서 하는 콘서트도 팬들의 신청곡과 함께 사연을 듣는 시간을 준비하고 있다.

 

 

황영웅은 방송 복귀에 앞서 팬들을 먼저 만나는 '겨울, 우리 함께'로 콘서트를 진행하며, 전국 공연에 참여하는 팬들을 위해서 '황영웅 양양 일기' 영상과 함께 강원도 양양에서 콘서트 화보를 찍는 모습도 공개가 됐다.

 

한편 황영웅의 콘서트 소식과 함께 유튜브 채널 황영웅 Tv 구독자 수는 6만6500명을 넘어섰으며, 황영웅 네이버 공식 팬카페 파라다이스는 4만8236명을 넘어섰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219명
96%
비추천
7명
4%

총 226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