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나티, 더블 싱글 'Dingo X BIG Naughty' 오늘(28일) 발매

타이틀곡 'INFJ' 비아이 X 방예담 피처링 지원사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빅나티(BIG Naughty, 서동현)가 딩고(dingo)와 신곡을 발매한다.

 

디지털 미디어 채널 딩고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빅나티의 더블 싱글 '딩고 X 빅나티(Dingo X BIG Naughty)'를 공개한다.

 

타이틀곡 'INFJ (Feat. B.I, 방예담)'는 성격유형 MBTI 검사 결과를 바꿀 만큼 사랑에 푹 빠진 모습을 감성적이고 섬세한 비트, 재치 있는 가사로 풀어낸 알앤비(R&B) 장르의 곡이다.

 

최근 글로벌 아티스트로 폭넓은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비아이(B.I)와 지난 11월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하고 솔로 아티스트로 새롭게 도약한 방예담이 피처링에, 실력파 프로듀서 웨이체드(Way Ched)가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수록곡 'IMFP'는 빅나티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감미로운 보컬이 인상적인 곡으로, 이별 후 느끼는 아픔과 공허함을 세련된 멜로디와 가사에 담아냈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실험적인 비트와 매력적인 멜로디를 선보이며 실력을 인정받은 프로듀서 드레스(dress)가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음원 발매에 앞서 지난 26일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빅나티의 웹예능 'J호소인 빅나P'가 공개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왔다.

 

 

영상 속 빅나티는 비아이, 방예담, 기리보이, 토일(TOIL), 웨이체드를 찾아가 '밸런스 게임', 'J의 고백법', 'F의 눈물 흘리기' 등 다양한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이어 피처링 아티스트를 결정하기 위해 이들의 MBTI를 직접 분석하는 모습으로 유쾌한 웃음을 선사, 신곡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한편 빅나티의 더블 싱글 '딩고 X 빅나티'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딩고 프리스타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와 라이브 영상이 공개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