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무진, '별책부록' 서울 콘서트 성료…"깜짝 생일 파티 잊지 못할 하루"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이무진이 전국투어 서울 콘서트를 성료했다.

 

26일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 따르면 이무진은 지난 24일 서울 종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 서울 공연을 열었다.

 

대구·전주·김해·고양에 이어 다섯 번째 공연이었던 서울 콘서트에서 이무진은 지난 13일 발매한 신곡 '에피소드'를 비롯해 '눈이 오잖아'·'신호등'·잠깐 시간 될까' 등 히트곡 무대를 연달아 선보였다.

 

또한 이무진은 '미래일기' 코너에서 관객들의 신청곡인 '올 아이 원트 포 크리스마스 이즈 유'(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라스트 크리스마스'(Last Christmas)·'울면 안돼' 등 캐럴 메들리와 그룹 'SG워너비' 멤버 겸 솔로가수 이석훈의 히트곡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 커버 무대도 펼쳤다.

 

이무진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매진으로 자리를 채워주신 관객분들과 함께 보낼 수 있어 행복했다"며 "무대 위에서의 깜짝 생일 파티까지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무진의 전국투어 콘서트 '별책부록'은 오는 30~31일 양일간 안양 만안 안양아트센터 관악홀에서, 내달 13일 부산 수영 KBS부산홀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