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중, 데뷔 20주년 기념 스페셜 팬콘서트 개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스페셜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김재중은 오는 2024년 1월 20, 2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 공연을 연다. 이는 생일 파티와 콘서트가 결합된 스페셜한 공연으로, 김재중이 데뷔 20주년을 맞이하는 2024년에 개최 소식을 전해 그 의미를 더한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교복 착장을 한 김재중의 모습이 담겨 있어 마치 20년 전 데뷔 시절로 돌아간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이라는 문구와 함께 포스터의 배경으로 사용된 실사들은 이전에 선보인 J-PARTY 공연 사진들로 채워졌다.

 

김재중은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뜻 깊은 공연인 만큼 심혈을 기울여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소속사 측은 "특별한 의미를 담은 만큼 스페셜한 무대를 비롯해 감성을 자극하는 세트리스트에 다양한 코너 구성 등 컬러풀한 공연으로 데뷔 20주년을 함께하는 팬들에게 여느 때보다 색다른 추억을 선사할 전망"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개최되는 김재중의 스페셜 팬콘서트 ’2024 KIM JAE JOONG Special J-PARTY Fanconcert "I‘M TWENTY" in Seoul‘의 티켓 예매는 오는 15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 티켓 단독으로 진행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