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밴드 FT아일랜드가 2023년을 마무리하는 연말 발라드 콘서트 'FTSODE'를 개최한다.
FT아일랜드(이홍기, 이재진, 최민환)는 오는 12월 30~31일 양일간 서울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23년 연말 콘서트 'FTSODE'를 개최하고 팬들과 한 해를 마무리한다. 이번 콘서트 'FTSODE'는 FT아일랜드가 여태껏 보여줬던 콘서트와는 다른 매력을 선사할 수 있는 발라드 콘서트로 진행된다.
'FTSODE'는 FT아일랜드와 EPISODE(에피소드)의 합성어로, FT아일랜드가 발매한 서정적인 곡들의 메시지가 하나 하나의 에피소드로 FT아일랜드라는 큰 서사를 채워 나갈 수 있다는 의미를 지닌다.
지난 14일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콘서트 포스터는 필름 무드로 FT아일랜드의 모습을 담아내 추억에 잠기는 듯한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FT아일랜드 멤버들은 장난끼 넘치면서도 자유로운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석 매진 행렬을 이어간 지난 단독 콘서트 'HEY DAY'에 이어, FT아일랜드가 야심차게 준비한 새로운 발라드 콘서트 포맷의 이번 연말 콘서트도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이번 콘서트 직후인 2024년 1월부터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FT아일랜드는 오는 1월 마카오, 2월 방콕, 타이베이, 쿠알라룸푸르, 3월 홍콩에서 아시아 투어 '2024 FTISLAND LIVE 'HEY DAY' IN ASIA'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