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마, 정규 2집 'WOOOF!' 트랙리스트 공개…16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뮤지션 따마(THAMA)가 정규 2집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지난 9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따마의 두 번째 정규앨범 ‘WOOOF! (우프!)’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따마의 이번 ‘WOOOF!’에는 더블 타이틀곡 ‘Baby I Know (베이비 아이 노우)’와 ‘Bump It Up (범프 잇 업)’을 비롯해 ‘Voices (보이시스)’, ‘Won’t You (원트 유) (Feat. Ciscero)’, ‘Cutty Sark (커티삭)’, ‘산들바람 (Breeze)’, ‘커피 사러 가는 길 (Coffee To Go)’, ‘You (유)’, ‘Kaffe (카페) (Feat. SUZANNE)’, ‘Shower (샤워)’, ‘Passion (패션)’, ‘I Feel Love (아이 필 러브)’까지 총 12곡이 수록된다.

 

미국 실력파 래퍼 시세로(Ciscero), 몽환적인 보컬을 지닌 싱어송라이터 수젠(SUZANN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눈길을 끈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바이브를 지닌 따마가 이들과 어떤 호흡을 펼칠지 기대를 모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지구를 둘러싼 음표와, 그 중심에서 존재감을 발산하는 따마의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했다. 통통 튀는 색감의 이미지가 따마만의 개성 짙은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앞선 정규 1집 ‘DON’T DIE COLORS (돈 다이 컬러스)’로 ‘제19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알앤비&소울 음반상, ‘한국힙합어워즈 2022’ 올해의 알앤비 앨범상을 수상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은 따마의 웰메이드 신곡이 이번 정규 2집을 탄탄하게 채울 전망이다. 그간 직접 프로듀싱한 다수의 앨범을 통해 한국어는 물론 영어 가사의 곡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은 따마가 ‘WOOOF!’는 어떤 언어와 폭넓은 발상으로 구성했을지 관심이 높아진다.

 

한편 따마의 정규 2집 ‘WOOOF!’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