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 OST 가창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한별이 참여한 OST가 베일을 벗었다.

 

지난 7일 임한별이 가창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의 OST ‘영화 같은 사랑’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가 됐다.

 

‘영화 같은 사랑’은 마치 한 편의 영화 같았던 사랑이 끝난 뒤 지나간 추억들을 되돌아보는 모습을 영화가 끝난 후 여운이 진하게 남은 상영관에 혼자 남아있는 모습에 비유한 곡이다. 임한별의 탄탄한 가창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이 드라마틱한 편곡과 만나 듣는 이들의 추억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우린 영화 같은 사랑을 한 거 같아 / 매 순간 치열했던 우리의 모든 날들이 / 결국엔 가슴 아픈 결말로 / 끝이 난 우리의 이야기 / 그래도 난 좋았어” 등 가슴을 아릿하게 적시는 가사가 곡의 애절함을 배가시키며 리스너들의 감정을 자극할 예정이다.

 

임한별은 ‘이별하러 가는 길’,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사랑하지 않아서 그랬어’ 등을 발매하며 독보적인 실력과 감성으로 사랑받았다. 이에 ‘이별 발라드 장인’으로 불리는 임한별만의 매력으로 완성된 OST ‘영화 같은 사랑’을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올겨울 국내 개봉 예정인 ‘말하고 싶은 비밀’은 어느 날 잘못 배달된 고백 편지로 뜻하지 않게 시작된 모두의 이상형 ‘세토야마’와 소심한 여고생 ‘노조미’의 마음 정화 하이틴 로맨스 영화다. 일본에서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3위를 기록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한편 임한별이 가창에 참여한 영화 ‘말하고 싶은 비밀(Our Secret Diary)’ OST ‘영화 같은 사랑’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