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 11월 5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로시(Rothy)가 겨울 감성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11월 5일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를 발매한다. 데뷔곡 'Stars'를 잇는 힐링송으로, 로시만의 깊은 겨울 감성을 만날 수 있다"라고 30일 밝혔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 12일 공개된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 이후 약 한 달 만이다. 올해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로시는 한결같은 사랑을 보내준 팬들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예고, 연이은 신곡 발매로 열일 행보를 펼친다.

 

신곡 발매 소식과 함께 로시의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의 컴백 포스터가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로시는 아련한 표정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Something Casual'로 일상 속 '로블리' 매력을 보여준 것과는 180도 다른 상반된 분위기이다.

 

로시는 그간 'Stars'를 비롯해 '겨울..그다음 봄', 'Diamond' 등 위로와 위안을 건네주는 노래들로 리스너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신곡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데뷔곡인 'Stars'의 후속편과도 같은 곡으로, 로시만의 깊은 감성과 목소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줄 예정이다.

 

한편 로시의 디지털 싱글 '너의 계절이 돌아올거야'는 오는 11월 5일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