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시,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비주얼

신곡 'Something Casual' 10월 12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싱어송라이터 로시(Rothy)가 하이틴 영화 속 주인공 비주얼로 컴백한다.

 

소속사 도로시컴퍼니는 "로시가 오는 10월 12일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썸띵 캐주얼)을 발매한다. 로시 본연의 자유로운 모습을 담아낸 '로블리'(로시+러블리)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라고 27일 밝혔다.

 

이와 함께 로시는 이날 공식 SNS에 컴백 포스터를 게재했다. 사진 속 로시는 소파에 누운 채 토끼 인형과 손을 맞잡고 있다. 일상적인 공간과 대비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가운데, 방 안 곳곳에 흩날려진 컨페티가 마치 한바탕 축제를 벌인 듯한 모습이어서 궁금증을 유발한다.

 

로시의 신곡 발매는 지난 5월 디지털 싱글 'Diamond'(다이아몬드) 발매 이후 약 5개월 만이다. 어느덧 햇수로 데뷔 7년 차를 맞이한 로시는 한결같이 자신을 응원해 준 팬들을 위해 각종 음악방송 출연을 포함, 온·오프라인에서 팬들과 밀접히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기획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로시는 컴백을 앞두고 공식 SNS에 'Something Casual'의 무드를 엿볼 수 있는 스포일러 컷을 잇달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Stars', '다 핀 꽃', 'Diamond' 등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은 음악으로 리스너들의 큰 사랑을 받은 로시가 이번 싱글로 새롭게 선보일 매력에 관심이 쏠린다.

 

한편 로시는 내달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Something Casual'을 발매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