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필이 19일 오후 6시 새 디지털 싱글 '그대'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필이 지난 5월 타블로와 협업한 'LOVE YOU!(Feat. Tablo)'를 통해 밝고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했다면, 이번엔 '감성 장인'의 진면모를 보여줄 수 있는 '역대급 가을 발라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김필의 신곡 '그대'는 일상을 가득 채운 그리움, 후회를 그려낸 록 발라드 곡이다. 곡 초반 무심하게 흘러가는 피아노 연주 위, 김필의 담담한 목소리가 더해져 그리움에 일상을 빼앗긴 화자의 상태를 묵묵히 보여주며 청자로 하여금 가사에 깊게 스며들게 한다. 뒤로 갈수록 더해지는 풀밴드 사운드와 14인조 스트링 선율, 점점 고조되는 김필의 보컬은 그간 애절하고 처절하기까지한 '김필 표 발라드'를 기대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예정이다.
김필은 '그대' 발매전인 지난 17일 '2023 조이올팍페스티벌'에서 신곡 무대를 깜짝 선공개하며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김필은 가을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페스티벌에서 한층 무르익은 감성을 전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를 한층 높였다.
김필은 신곡 발매를 앞두고 합주 영상, 리릭 아트, 하이라이트 등 다양한 콘텐츠 등을 연달아 공개하면서 호소력 짙은 음색과 독보적 가창력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향후 활동을 통해 리스너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김필의 새 디지털 싱글 '그대'는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