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헌·피에이치원·지올팍, '힙하게' 개성 있는 OST로 주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배우 한지민과 이민기가 출연하는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가 개성 있는 OST로도 주목받고 있다.

 

OST 명가로 불리는 스튜디오 마음C가 '힙하게' 음원 프로듀싱에 참여한 가운데, 몬스타엑스(MONSTA X) 주헌과 피에이치원(pH-1), 지올팍(Zior Park)까지 핫한 아티스트들의 OST에 관심이 쏠린다.

 

'힙하게'의 첫 번째 OST 주자인 주헌은 '힙 합'(HIP HOP)을 선보였다. 당당하고 거침없는 캐릭터들의 힙한 자신감을 표현한 곡으로, 파워풀한 주헌의 래핑이 돋보인다.

 

피에이치원이 부르고 코코나(COCONA)가 피처링한 '잇츠 유'(It's You)는 경쾌한 비트에 피에이치원의 감각적인 래핑을 얹은 곡이다. 위트 있는 응원의 메시지가 담겨, 코믹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주인공들의 매력을 극대화한다.

 

독특한 음색으로 대세 아티스트가 된 지올팍이 부른 '갓챠'(GOTCHA)는 극 중 주인공 봉예분(한지민)과 문장열(이민기)이 사건 속 범인을 쫓는 모습을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듯한 중의적 표현으로 풀어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한편 '힙하게'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이 발휘되는 수의사 예분과 열혈 형사 장열 콤비가 충청도 무진이라는 작은 동네의 자잘한 생활밀착형 범죄를 공조 수사하던 중, 연쇄살인 사건에 휩쓸리며 벌어지는 코믹 수사 활극이다.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후 10시 30분에 JTBC에서 방송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