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이별 감성 담은 '이혼해요' 9월 5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황치열이 8RECORDZ(에잇레코즈)의 프로젝트 앨범 ‘결심 프로젝트 EP.2 : 이혼해요’로 돌아온다.

 

지난 7월 19일, ‘결심 프로젝트 EP. 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 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8RECORDZ와 황치열이 다시 만났다.

 

‘결심 프로젝트’는 8RECORDZ와 뮤직카우가 함께 진행하는 음악 프로젝트로, 수많은 결심의 순간 속 내면의 갈등과 고민을 표현한 시리즈 앨범이며 지난 ‘결심 프로젝트 EP. 1 :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 앨범을 통해 이별 후 찾아오는 그리움과 아픔을 섬세하게 전달하며 팬들의 많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결심 프로젝트 EP.2 : 이혼해요’의 에피소드 타이틀은 ‘서로를 위한 결심’으로, 서로가 짐이 되어가는 둘이 마지막으로 전하는 마음을 표현하는 곡이다.

 

곡 제목과 타이틀에서 느껴지듯 열렬했던 사랑과 이별, 그리고 그 후 느끼는 복잡한 감정을 황치열만의 섬세한 감정과 깊은 목소리로 전하며 이별 발라드를 넘은 ‘이혼’ 발라드의 성숙한 감성을 선보여 리스너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대가 내 안에 박혔다’, ‘나의 봄날’, ‘매일 듣는 노래’, ‘잊을수록 지울수록 지날수록’ 등의 다양한 발라드 히트곡으로 ‘한류 발라더’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는 황치열은 이번 ‘결심 프로젝트 EP.2 : 이혼해요’로 대중들에게 다시금 그의 존재를 각인시킬 전망이다. 또한,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되어 음악과 영상을 통해 더욱 깊이 있는 감정의 공유를 이끌어낼 예정이다.

 

8RECORDZ와 뮤직카우는 “’이혼해요’를 통해 보여줄 황치열의 새로운 모습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다음 ‘결심 프로젝트’에서 만날 아티스트와 신곡에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이어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시작을 발판으로 추후 다양한 아티스트와 신규 음원의 제작, 투자를 이어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황치열의 ‘결심 프로젝트 EP.2 : 이혼해요’는 오는 9월 5일 오후 여섯시부터 각종 온라인 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