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란(RAN)이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를 가창한다.
오늘(28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가 발매됐다.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는 타이틀에서도 느껴지듯 이별 후 사랑했던 사람이 돌아오길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과 그리움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이별송이다. '나의 사랑이 미치도록 그리워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 제발 돌아와 줘/이 노래가 너에게 닿는다면 아직 사랑한다고 나 말할래요'와 같이 솔직하고 애절한 노랫말이 공감을 이끌어낸다.
특히 란은 담백하면서도 촉촉한 보컬과 탁월한 완급조절로 슬픈 이별을 완벽하게 노래해 작품의 몰입도를 한껏 높일 전망이다.
이번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인기 작품 OST에 참여해 온 작곡가 필승불패W, 안솔희, 지민(JAK), 함하빈이 합세해 리스너들의 마음을 울리는 넘버를 탄생시켰다.
지난 2006년 'The Second Story'로 가요계 정식 데뷔한 란은 지난 8일 싱글 'One Step' 발매 등 꾸준한 앨범 활동을 비롯해 다양한 OST 가창자로 활약하는 등 '감성 보컬리스트'로 남다른 저력을 발휘하고 있다.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는 가짜 공녀 라리사와 비밀스런 가문의 마법으로 귀여운 토끼가 되어버린 하델룬. 스치는 만남이 운명이 돼 라리사의 삶이 또 한 번 뒤바뀌기 시작하면서 일어나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담아냈다.
한편 란이 참여한 웹툰 '가짜 공녀님의 만렙 토끼' OST '내겐 너 하나 전부였어'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