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X안성훈, 귀 호강 인생곡 맛집 개업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김호중, 안성훈의 ‘명곡 제작소’가 귀를 호강시켜줄 인생곡 맛집을 개업한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가 첫 티저를 공개하며 대국민 ‘인생곡’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명곡 제작소’ 티저 영상에는 ‘딩동’ 소리와 동시에 첫 주문을 받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과 김경범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손님들의 인생곡 주문에 바삐 움직이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담기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배가됐다.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주는 ‘명곡 제작소’에 찾아온 대스타에 안성훈은 “오마이갓” 탄성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게스트 라인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가수들의 스토리를 담아 인생곡 작곡에 나선 김지환, 김경범과 바로 코러스를 넣는 김호중, 안성훈의 모습은 ‘명곡 제작소’의 대박을 더욱 확신하게 만들었다.

 

티저 후반부에는 게스트인 조영남, 홍진영의 모습이 포착, ‘명곡 제작소’에서 만든 인생곡의 첫 무대가 잠깐 공개돼 기대를 자아냈다. 티저만으로 기대를 높인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아티스트들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신곡을 만드는 음악 예능쇼다.

 

한편 TV CHOSUN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는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즐거운 뉴스, 라온신문 RAONNEWS


추천 비추천
추천
7명
100%
비추천
0명
0%

총 7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