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더 트롯쇼' 3주 연속 1위 도전…송가인·김호중과 경합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임영웅이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입성을 앞두고 있다.

 

오늘(31일) 오후 8시에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에서는 임영웅이 3주 연속 1위에 도전하는 가운데 송가인이 새로운 1위 후보로 임영웅-김호중과 경합을 펼친다.

 

7월 마지막 주 1위 후보곡은 임영웅의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사랑해요 그대를’과 김호중의 깊이 있는 목소리가 돋보이는 ‘애인이 되어줄게요’, 송가인의 애절한 보이스가 심금을 울리는 ‘비 내리는 금강산’이 올랐다.

 

이날 방송에서는 목련꽃의 의인화 강예슬, 감성장인 강혜연, 트롯 요정 김다현, 만병통치약 보이스 김의영, 찰떡콩떡 두자매, 감성연료 풀충전 박군, 유쾌상쾌 배일호, 출구 없는 6색 매력 뽕사활동, 군통령 설스타, 심(心)스틸러 성리, 솔직발랄 MZ트롯 성민지, 트롯 진 양지은, 트롯비타돌 오유진, 매력만점 맏내딸 은가은, 깊이 있는 트롯 보이스 조명섭, 전설이 될 남자 최전설, 나만의 Mr.Chu 추혁진, 텐션 UP 태진아, 멋진 오빠 황민우와 모두를 홀리는 재간둥이 MC 김희재가 무대를 펼친다.

 

실시간 투표는 이날 오후 8시 5분부터 밤 9시까지 진행된다. 최종 1위 곡은 음원 점수와 곡 선호도 점수 및 가수 선호도 점수, 방송 점수를 합산한 사전 투표 점수에 실시간 투표 점수를 합산해 선정된다. 

 

한편 ‘더 트롯쇼’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SBS FiL과 SBS M에서 생방송으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5명
100%
비추천
0명
0%

총 5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