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브레이크 신곡 티저 공개..스위트홈 반전캐 배우 김성철 등장

뮤직비디오스틸컷_0129.JPG

 

내달 2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데이브레이크 ‘말이 안 되잖아(Feat. 헤이즈)’ 뮤직비디오 첫 번째 티저가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됐다.

 

이번 앨범은 특히 윤상·김이나·헤이즈 등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얼굴이 알려진 연기파 배우가 출연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흑백 강렬한 톤의 영상 속에는 남녀가 도무지 알 수 없는 긴장감 속에서 출발 준비를 한다. 자세히 보면, 조수석의 남자 배우는 복부에 칼이 찔린 상태다. 좀처럼 말이 되지 않는 상황에서 열연하는 배우는 최근 넷플릭스 ‘스위트홈’에서 맹활약하며 주목 받은 김성철이다. 배우 김성철은 SBS ‘브람스를 좋아하세요’에서도 얼굴을 알렸다. 영상은 김성철의 명연기에 이원석, 헤이즈의 목소리가 함께 어우러지면서 강렬하게 마무리된다. 

 

특히 지난해 소속사 ‘스토리제이’와 계약, KBS ‘좀비탐정’에서 ‘김보라’ 역으로 맹활약을 펼친 임세주까지 뮤비에 힘을 실으며 김성철과 함께 열연을 펼쳤다는 후문이다.

 

이처럼 ‘말이 안 되잖아’는 이별 직전 아직 서로를 끊어내지 못하는 이들에 대한 이야기를 마치 대화처럼 주고받는 듀엣곡이다. 첫 티저만 봐도 과연 이 연인에게 어떤 상황이 있었을지 궁금하게 만든다.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티저를 보고 아마 깜짝 놀라실 수도 있다. 곡의 어떤 부분을 어떻게 표현했는지 미리 상상하며 보는 재미가 있다”며 “이번 티저도 그렇고 다음 티저와 본편까지 열연했던 배우들의 연기력과 곡의 감정이 하나가 돼 정말 눈을 뗄 수 없는 영상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