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예은 소극장 단독 콘서트 "포스터부터 남달라"

 

싱어송라이터 안예은이 오는 2월 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연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롤링 26주년 기념 공연으로 안예은만의 독보적인 무대들이 현장을 찾은 이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한 안예은이 직접 그린 그림과 손글씨가 돋보이는 그림일기 형식의 콘서트 포스터는 안예은표 매력을 강조,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치도 높이고 있다.

 

3일간 진행되는 콘서트는 코로나 19여파로 연기할 수 밖에 없었던 음력 크리스마스 콘서트’, ‘1년 밀린 3집 기념 콘서트등 매일 각각 다른 이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안예은의 이번 콘서트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매진을 기록했다. 3일 연속 전석 매진으로 대체 불가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증명하기도 했다.

 

자체 방역 실시와 주기적인 소독 등 코로나 방역 수칙을 엄격하게 준수할 이번 안예은의 콘서트는 마스크 착용과 손 소독, 발열 검사 후 입장, 관객들 간의 거리두기 지키기 등 꼼꼼하고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진행된다.

 

최근 안예은은 로또싱어에 출연해 매 라운드마다 모든 곡을 안예은화시키며 기립박수를 받았으며 시원시원한 가창력과 함께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모습으로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을 안예은은 오는 9일 과학 크리에이터 안민혁 연구원과 콜라보한 싱글 '프루스트(Proust)'를 공개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