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길만 걸으세요" 데이브레이크, 음악중심 출연 예고

DB_final_sub_1500.jpg

 

국민 꽃길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오는 9일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데이브레이크는 이번 ‘쇼! 음악중심’에서 작년 한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은 국민들에게 2021년 한 해에는 꽃길만을 걷길 바란다는 염원을 담아 ‘꽃길만 걷게 해줄게’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6년 발매한 정규 4집 <WITH>의 타이틀 곡 ‘꽃길만 걷게 해줄게’는 발매 당시 꽃길을 걷고 싶은 대중들의 바람을 타고 전국에 꽃길 열풍을 몰고 왔으며, 문재인 정부 출범 100일 기념 대국민 보고대회로 청와대에 입성 후 ‘국민밴드’로 거듭났다. 

 

이후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봉송 주자 선정, ‘제38회 청룡영화상 축하 공연’ 등 크고 굵직한 활동을 넘어 대세 밴드임을 증명해냈다. 

 

오는 9일 ‘쇼! 음악중심’에서 선보일 ‘꽃길만 걷게 해줄게’는 사실상 발매된 지 5년째임에도 불구하고 연초마다 꾸준히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꽃길 연금’등으로 불리고 있으며, 올해 역시 음악중심에 출연해 작년 한 해 동안 지친 국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전할 것으로 기대된다. 더불어 음악중심에서는 보기 어려운 풀 밴드 라이브 연주를 선보이며 이례적인 고퀄리티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