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Cream Soda' 안무 영상 공개…'믿고 보는' 독보적 퍼포먼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엑소(EXO)의 정규 7집 타이틀 곡 ‘Cream Soda’(크림 소다) 안무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2일 오후 7시 유튜브 엑소 채널을 통해 공개된 ‘Cream Soda’ 안무 영상은 관능적인 음악과 어우러진 엑소의 ‘믿고 보는’ 독보적 퍼포먼스를 한눈에 만날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신곡 ‘Cream Soda’는 이국적인 리듬과 중독적인 후렴구가 돋보이는 팝 댄스 곡으로, 퍼포먼스 역시 곡 분위기에 맞춰 멤버들의 나른하고 치명적인 매력을 배가시키는 안무로 구성, 엑소표 ‘쿨섹시 바이브’를 한껏 만끽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엑소 정규 7집 ‘EXIST’(엑지스트)는 타이틀 곡 ‘Cream Soda’를 포함해 다양한 장르의 총 9곡이 수록돼 있으며,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70개 지역 1위를 비롯해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중국 QQ뮤직, 쿠거우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인기 고공행진 중이다.

 

한편 엑소는 오늘(13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 이어 14일 KBS2TV ‘뮤직뱅크’, 15일 MBC ‘쇼! 음악중심’, 16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Cream Soda’ 무대를 펼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