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 음원 'Only You' 오늘(30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치즈(CHEEZE)가 달콤한 고백을 전한다.

 

치즈는 30일(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Only You (온리 유)’를 발매한다.

 

영화 ‘여름날 우리’의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지나간 명곡을 재해석한 리메이크곡들로 구성된다. 치즈가 가창에 참여한 ‘Only You’는 지난 2005년 발매된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의 OST로 치즈의 풋풋하고 부드러운 보컬로 한층 달콤하게 재탄생됐다.

 

치즈는 특유의 청아하고 포근한 보이스로 상대방을 향한 고백의 메시지를 그려내며 영화 ‘여름날 우리’의 풋풋한 분위기를 배가한다. 깔끔한 매력의 기타 사운드 또한 치즈의 담백한 보컬을 돋보이게 하며 영원한 사랑 고백에 힘을 싣는다.

 

치즈가 컬래버레이션으로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는 요우 용치에게 풍덩 빠져버린 저우 샤오치가 그녀에게 닿기까지의 수많은 여름을 그린 로맨스 영화로 허광한, 장약남이 출연해 여름날 온도처럼 뜨거운 청춘의 첫사랑을 그려냈다. 지난 2021년 8월 국내에서 개봉한 후에도 영화 팬들의 성원이 이어져 28일 다시 한번 스크린에서 관객들을 만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치즈의 정체성이라 할 수 있는 달총은 감정의 다양한 형태를 노래하며 풍부한 감성을 선물하고 있다. 편안한 어쿠스틱 팝부터 깊이 있는 발라드, 그루브를 유발하는 댄스곡까지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유영해 온 치즈는 인디 신의 경계를 허물고 수많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두근거리는 설렘과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해 온 치즈는 이번에도 매력적인 음색과 듣기 좋은 편안한 창법으로 리스너들과 관객들의 설렘 지수를 높일 계획이다.

 

치즈의 보이스로 재탄생된 ‘Only You’는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로맨틱한 순간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치즈가 참여한 영화 ‘여름날 우리’ 컬래버레이션 음원 ‘Only You’는 30일(오늘)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