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가수 은가은이 새로운 트로트 감각을 선물한다.
은가은은 오늘(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신곡 ‘맏내딸’을 발매한다.
‘맏내딸’은 TV CHOSUN ‘미스트롯2’ TOP7에서 가장 맏언니지만 막내 같은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은가은의 매력을 담은 노래다.
대세 트로트 작곡가 빅보스가 참여, 신나는 멜로디의 세련되고 트렌디한 트로트 곡을 탄생시켰다. 여기에 은가은과 양원혁이 공동으로 작사를 맡아 애교와 사랑이 넘치는 ‘맏내딸’의 모습을 녹여냈다.
특히 은가은은 애교와 사랑의 넘치는 ‘맏내딸’을 표현하기 위해 기존 창법을 과감히 배제하고 간드러지게 가창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기존 은가은의 노래와는 확연히 다른 사랑스럽고 애교 넘치는 곡이 완성됐다.
‘맏내딸’은 노래로 같이 마음을 공유하고자 하는 팬들의 마음을 담아 시작한 프로젝트인 ‘달달은가은’의 네 번째 곡이기도 하다. 은가은은 지금껏 발라드, 댄스, 트로트 등 장르 제약 없는 다양한 곡들을 공개하며 팬들을 포함한 많은 이들과 꾸준히 소통을 이어가며 활동하고 있다.
한편 은가은은 최근 케이블TV 4개 사(딜라이브,HCN,LG헬로비전,SK브로밴드)가 공동 제작하는 ’로드SHOW! 즐겨라 대한민국‘의 MC에 발탁돼 대한민국의 맛과 멋을 100%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모든 시각에서 소개하고 있다.
이외에도 은가은은 오는 6월 30일 김해시 홍보대사 위촉과 8월 19일에는 자신의 두 번째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