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블라라사, ’에이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1193’ 출시…전국 1193개 스팟 담아

 

[라온신문 기현희 기자] 여행 도서 베스트셀러 출판사인 타블라라사에서 아이와 함께 다녀볼 만한 여행지를 소개한다. 전국 1193개 여행지에 유아 누리과정과 초등 교과과정을 매치해 여행과 교육을 접목할 수 있게 돕는다. 아이들은 여행을 통해 자연스럽게 교육과정을 익히고 체화할 수 있다.

 

여행지별로 관련 교과과정을 알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에게 귀띔해 주기 좋은 관련 상식, 정보들을 함께 제공해 더욱 유익한 여행을 설계할 수 있다. 또한 지식별, 학년별 여행지를 제공해 아이의 관심사와 교과과정에 맞는 여행지를 계획할 수 있게 돕는다. 여행하는 것만으로도 자연스럽게 공부가 되는 것이다.

 

 

‘에이든 아이와 가볼 만한 곳 1193’을 제작한 타블라라사는 여행지도 전문업체이기에 여행지와 관련한 국내 최신지도도 함께 확인할 수 있어 여행 계획 설계에 큰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에이든 국내여행 가이드북’으로 40여 주간 여행 부분 베스트셀러를 기록하고,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 관광벤처로 인증된 타블라라사 출판사의 도서답게, 아이가 있는 여행자들이 필요로 하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잘 짚어냈다는 평가를 받는다.

 

한편 해당 도서는 교보,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