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턴, 색다른 매력…새 앨범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에잇턴(8TURN)이 새 앨범의 두 번째 콘셉트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에잇턴(재윤 명호 민호 윤성 해민 경민 윤규 승헌)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언차티드 드리프트'(UNCHARTED DRIFT)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에잇턴은 장난기 넘치는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니크한 스타일링과 넘치는 에너지로 자유분방한 분위기를 드러냈다. 특히 볼드한 액세서리와 글리터 메이크업은 물론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는 에잇턴만의 자유로운 스트리트 분위기를 더한다.

이처럼 에잇턴은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개성과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예고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언차티드 드리프트'는 한여름 밤의 소동을 통해 틀에 박힌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길을 찾아가는 여덟 소년의 예측 불가능한 여정을 담아낸 앨범이다. 에잇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나에 대한 확신을 찾는 일탈의 시간을 선물하며 8에잇턴만의 스타일을 공고히 다질 예정이다.

한편 에잇턴의 두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6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