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베스티언즈' OST 가창…'샤이니 월드' 오늘(2일) 발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헤이즈에 이어 브브걸(BB GIRLS)이 '베스티언즈' OST를 가창한다.

 

2일 오후 6시 그룹 브브걸(민영, 유정, 은지, 유나)이 가창에 참여한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베스티언즈' OST 'Shiny World'(샤이니 월드)가 발매된다.

 

'Shiny World'는 트로피컬 사운드를 기반으로 통통 튀는 멜로디와 아름다운 지구에 대한 희망적인 가사가 특징인 팝 장르의 곡이다.

 

브브걸은 '브레이브걸스'로 활동할 당시 지난 2017년 3월 발매한 'Rollin'(롤린)'이 2021년 역주행 신드롬을 일으켜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달 27일 개최된 제29회 드림콘서트에서 바뀐 팀명으로 첫 무대를 선보인 데 이어 올 여름 컴백을 예고했다.

 

'베스티언즈'는 인기 경쟁이 치열한 히어로 세계에 등장한 신인 베스티언즈가 환경 파괴의 주범인 빌런의 정체를 밝혀 위기의 지구를 구하고 진정한 히어로로 성장하는 스토리를 그린 3D 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이다.

 

앞서 방탄소년단, 알렉사, 서제이, 헤이즈, 강민서가 가창한 '베스티언즈'의 OST 음원이 인기를 이어가는 가운데 브브걸의 음원 또한 극의 몰입감을 높일 예정이다.

 

한편 '베스티언즈'는 매주 일요일 오전 7시 30분 SBS에서 방송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