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아이, 대체불가 '청량 매력' 발산…29일 컴백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위아이(WEi)가 여름에 걸맞은 완벽한 청량함으로 돌아온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의 첫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Faith in love A' 버전명으로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는 뜨거운 햇살을 온몸으로 만끽하고 있는 위아이의 모습이 그려졌다. 여름을 고스란히 옮겨 놓은 무드가 여섯 색 싱그러운 청량 에너지를 배가하며 위아이가 'Love Pt.3 : Eternally'를 통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몽글몽글한 감성의 티징 포토와 프로모션 플랜으로 대체불가한 청량 매력을 예고한 위아이는 이날 청춘 영화 속 비주얼과 생기 넘치는 분위기의 콘셉트 포토로 팬들을 또 한번 설레게 했다.

 

여섯 번째 미니앨범 'Love Pt.3 : Eternally'는 일명 'Love' 시리즈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으로 '첫사랑의 서투름'과 '한층 뜨거워진 사랑'을 지나 '영원을 약속한 사랑 이야기'를 담아냈다.

 

 

 

 

최근 영국 런던, 독일 베를린에서 첫 유럽투어를 성황리에 마치고, 북미부터 중남미에 이르는 월드투어 'WEi 2ND WORLD TOUR <PASSION>'으로 글로벌 열기를 잇고 있는 위아이는 오는 28일 2023 쇼콘 'Eternal Sunshine(이터널 선샤인)'을 개최하고 팬들을 먼저 만난다.

 

한편 위아이의 미니 6집 'Love Pt.3 : Eternally'는 오는 29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