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미스나인,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컴백 기대 UP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신곡 음원 일부를 안무와 함께 선공개해 에너제틱한 매력을 뽐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을 통해 정규 1집 'Unlock My World' 타이틀곡 '#menow' 음원과 안무 일부를 공개했다.

 

세련되면서도 풍성한 코러스 보컬 사운드의 '#menow' 음원은 듣자마자 귀를 강렬하게 사로잡았다. 멤버들의 세차면서도 섬세한 보컬뿐만 아니라 당찬 가사가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든 화려한 퍼포먼스는 벌써부터 챌린지 열풍을 예감케 했다. 양손을 이용한 유연한 웨이브부터, 이마부터 어깨와 무릎을 탁 찍고 내려가는 재치있는 포인트 안무,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절도 있게 맞아떨어지는 군무로 40초 내내 감탄을 자아냈다.

 

타이틀곡 '#menow'는 꾸밈없는 지금의 모습을 솔직하게 보여주며 상대와 더 가까워지고 싶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세련되면서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곡으로 중독성 넘치는 후렴과 풍성한 코러스 보컬이 매력적이다.

 

프로미스나인은 전작 'Stay This Way'로 많은 사랑을 받으며 '서머퀸'으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특히 이번 신보는 1년 동안 심혈을 기울여 완성한 첫 정규 앨범으로 두 번째 여름에 컴백하는 만큼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이번 신보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