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오늘(1일) 개막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NCT DREAM이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콘서트로 팬들을 만난다.

 

1일부터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NCT DREAM의 두 번째 월드 투어 서울 앙코르 콘서트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가 시작된다. 3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되며, 마지막날 공연은 글로벌 플랫폼 Beyond LIVE를 통해 온라인으로도 동시 생중계된다.

 

이번 공연은 NCT DREAM이 작년 9월 서울 잠실주경기장 공연 이후 9개월 만에 펼치는 국내 단독 콘서트로,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원래 예정된 2회 공연에 1회 공연이 추가돼 총 3회에 걸쳐 성대하게 진행된다.

 

특히 NCT DREAM은 이번 공연에서 히트곡은 물론, 세련된 편곡이 더해진 무대, 멤버들의 아이디어가 반영된 팬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무대로 구성된 스페셜 곡들까지, 다채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콘서트는 작년 9월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 선보인 야외 공연과는 달리 돔 공연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오프닝부터 대규모 공연장의 규모감이 돋보이는 웅장하고 성대한 연출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한편 NCT DREAM은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친 후 7월 4일(현지시간) 브라질 상파울루를 시작으로 칠레 산티아고, 페루 리마, 멕시코 멕시코시티 등 남미 4개 지역에서 ‘THE DREAM SHOW2 : In YOUR DREAM’을 이어갈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