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서울 콘서트 녹화분, 오늘(26) 공개…"안방 1열 관람"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콘서트 서울 공연의 뜨거운 감동을 '안방 1열'에서 만난다.

 

오늘(26일) 오후 10시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콘서트 in 서울’이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콘서트 in 서울’ 공연 중 마지막 콘서트 녹화분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방송에서는 ‘미스터트롯2’를 뜨겁게 만든 주역 TOP7 멤버들과 김용필, 송민준, 윤준협 등 화제의 출연자들의 풍성한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TOP7이 단체로 준비한 ‘밤 열차’ 무대로 콘서트의 서막을 알렸다. 이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던 안성훈의 ‘그대 내 친구여’, 박지현의 ‘떠날 수 없는 당신’, 진해성의 ‘비나리’, 나상도의 ‘콕콕콕’, 최수호의 ‘조선의 남자’, 진욱의 ‘서울 가 살자’, 박성온의 ‘연하의 남자’ 등 주옥같은 노래들이 이어졌다. 이뿐 아니라 김용필의 ‘낭만에 대하여’, 송민준의 ‘정녕’, 윤준협의 ‘카사노바’ 등 눈과 귀를 사로잡는 무대들이 펼쳐졌다.

 

특히 안성훈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그대 내 친구여’를 열창하다 무대 위에서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팬들 역시 눈시울이 붉어진 채로 “안성훈!”을 외치며 응원을 보내 뭉클함을 자아냈다. 무대가 끝난 후 안성훈은 분위기를 반전시키기 위해 “안경알이 없어서 닦기 편하다”며 유머를 더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TOP3 안성훈, 박지현, 진해성은 ‘애인이 되어줄게요’를 부르며 사랑 가득한 안무를 선보여 팬들도 모두 일어나 춤추게 만들었다. 노래 후반부 세 사람은 “오늘부터 상큼이 성훈이가, 귀요미 진해성이가, 섹시 가이 박지현이가 여러분의 애인이 되어 줄게요!”라며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지막으로 출연진 모두가 팬들을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아 ‘고맙소’를 열창한다. 방송 내내 아낌없이 응원해 주고 콘서트까지 한걸음에 달려와 준 팬들을 위해 노래 부르는 내내 애정 가득한 눈인사를 건네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TV CHOSUN ‘미스터트롯2 전국투어콘서트 in 서울’은 오늘(2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