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진, '광주 콘서트' 1분 만에 전석매진…압도적 티켓 파워

 

'장구의 신' 박서진이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인 티켓 파워를 뽐냈다.

 

지난 21일 오후 8시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예매가 진행된 박서진의 단독 콘서트 '2023 장구의 신 박서진 쇼(Show)' (이하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양일 공연 전석이 매진됐다.

 

'박서진 쇼'가 개최되는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은 총 2회차 5500석 규모로, 티켓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수용 가능 인원의 여섯 배가 넘는 3만여 명의 동시 접속자가 몰리며 무려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됐다.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지난 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한 공연 이후 약 2개월 만의 공연이다.

 

박서진은 지난 서울 공연이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던 것에 이어 이번 광주 공연까지도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며 압도적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박서진은 이번 광주 공연을 통해 자신의 트레이드 마크인 화려한 장구 퍼포먼스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지나야'를 비롯한 자신의 곡들과 다양한 커버곡, 신명 나는 댄스 무대까지 다채롭게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팬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박서진 쇼' 광주 공연은 오는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광주광역시 김대중컨벤션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12명
100%
비추천
0명
0%

총 12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