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정윤진, 이별 위기?…"이혼 소송 하는 것 같다"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결혼 말고 동거' 김장년과 정윤진이 갈등을 빚는다.

 

13일 방송하는 채널A 예능 프로그램 '결혼 말고 동거'(이하 '결말동')에서는 여자친구, 아이들과 동거를 시작한 '나는 SOLO' 출연자 10기 영식의 일상이 공개된다.

 

이날 '결말동' 측은 '그대좌, 동거녀와 이별 위기?!'라는 제목의 선공개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장년과 윤진은 동거하는 집에서 말싸움을 벌인다. 윤진은 "내가 무릎 꿇고 사과해야 풀리는 상황이었냐"고 따지며 눈물을 흘렸고, 장년은 "그게 문제가 아니다. 가르치려 든다 생각하며 한숨쉰다. 입장 바꿔 생각하면 쉬운 일이다. 한숨 쉬고 그러는 행동은 너무 힘들다"고 이야기했다.

 

장년은 "난 재깍재깍 풀려고 노력을 했다"고 호소했고 윤진은 "나는 내가 잘못했다고 인정을 안해 싸움이 된 것, 잘못된 부분에 있어서는 사과를 했다"고 받아쳤다. 

 

서로 갈등 해결 방법에 있어서 차이를 느낀 이들. 윤진은 "대화 하다보면 또 싸움으로, 원점으로 돌아가서 힘들다"고 이야기했고 이에 장년은 "우리가 이혼 소송을 하는 것 같다. 궁극적으로 내가 너무 못볼꼴을 보는 것 같다"고 이야기해 상황의 심각성을 드러냈다.

 

한편 ‘결혼 말고 동거’는 실제 커플들의 24시간 밀착 동거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