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이찬원 ‘논산딸기축제’ 응원 온 대전찬스방 플래카드 모음

[라온신문 권필원 기자] 가수 이찬원이 '2023 논산 딸기축제'로 8일 팬들과 만난다.

 

 

최근 첫 정규앨범을 발매하고 왕성하게 활동하고 있는 가수 이찬원은 오늘 8일 오후 7시 충남 논산시 논산시민공원 주무대에서 열리는 ‘2023 논산딸기축제’ 개막 축하 공연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찬원은 오늘 무대에서 엔딩무대에 오를 것으로 예상이 된다고 행사 관계자는 전했다. 첫 정규 앨범 'ONE' 발매 후 타이틀곡 '풍등'으로 활동 중인 이찬원은 논산 딸기축제 현장을 찾은 관객들과 소통하며 축제 분위기를 달굴 전망이다.

 

 

이번 행사를 응원하기 위해서 전국적으로 찬스가 집결하고 있으며, 이날을 응원하기 위해서 대전찬스방과 충남찬스방 찬스들이 이찬원을 응원하는 다양한 플래카드로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현장에서 만난 플래카드는 ‘오내언사 이찬원 내사람 이찬원’, ‘복사꽃 피어나는 달콤한 날에 사랑으로 다가온 이찬원’, ‘365일 찬원 사랑엔 공휴일도 없어요’ 등 10여종 이상의 응원 플래카드가 수십여 개가 팬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논산딸기축제 유튜브 채널' 및 '대전 MBC 채널'을 통해 생중계 될 예정이다.

 

 

한편 이찬원이 개막식 축하무대에서는 2023 논산 딸기축제는 '세계 딸기 엑스포를 향한 달콤한 유혹'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늘 8일부터 오는 12일(일)까지 논산시 관촉동 논산시민공원 및 시민 운동장 일대에서 개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권필원 객원기자

개그맨 출신 권영찬 교수입니다. 필명 '권필원' 객원기자로 활동합니다. 필원(筆苑)은 '예전에, 명필들의 이름을 모아서 적은 책'이란 뜻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