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광수, 출연료 기부…"생애 첫 기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자 광수(이하 가명)가 기부에 나섰다.

 

광수는 지난 21일 자신의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는 솔로 출연료를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생애 첫 기부를 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다음 세대 아이들이 가족의 사랑을 받고 행복하게 자라나길 바라는 마음이 잘 전달되길 바란다"며 후원증서 사진을 공개했다.

 

후원증서를 보면 광수는 홀트아동복지회에 100만원을 후원했다.

 

앞서 변리사 직업 광수는 지난 8일 방송된 ENA PLAY, SBS PLUS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에서 옥순의 거절에도 다소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며 비판을 받기도 했다.

 

이에 광수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제 모습이 불편하셨던 시청자분들께 죄송하다"며 "단어 선택도 조금 이상했다. 사과드린다"며 고개를 숙였다.

 

이어 "저도 객관적으로 제 모습을 보고 나니 참 미친X이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 덧붙였다.

 

광수는 "저는 그동안 애써 외면해왔던 제 자신을 더 돌아보려고 한다. '나는 솔로' 12기 방송을 한 꼭지, 한 꼭지 다시 보면서 제 부족한 부분을 반성하고 고치도록 꾸준하게 노력하겠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혼자만의 삶에 갇혀 있던 시간에서 벗어나 사회적으로 성장하고, 관계에 대해서 좀 더 성숙해진 모습으로 나아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 "12기 출연자들과 앞으로 나올 기수분들에게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오후 10시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