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X장성규,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쇼퀸' MC 발탁

 

[라온신문 장슬기 기자] TV조선이 뮤지션을 꿈꾸는 여성을 대상으로 한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17일 TV조선은 “새 오디션 프로그램 ‘꿈꾸던 무대 당신이–쇼퀸’(이하 ‘쇼퀸’)의 MC로 가수 장민호, 방송인 장성규가 발탁됐다”고 밝혔다. ‘쇼퀸’은 이안그로우가 제작하고 TV조선에서 방송 예정이다. 
 
‘꿈꾸던 무대 당신이–쇼퀸’은 ‘여자의, 여자에 의한, 여자를 위한 오디션’이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프로그램이다. 
 
IMF를 겪은 X세대부터 그룹 ‘H.O.T’, ‘god’ 등 1세대 아이돌 범람 시대를 경험한 Y세대, 자유분방한 문화를 즐기는 Z세대까지 다른 세대를 풍미한 노래로 대결·통합하는 과정을 그린다.

 

이에 1997년에 데뷔해 아이돌부터 트로트 가수까지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는 장민호와 아나운서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인 장성규가 그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에 깊이 공감하며 일명, 투짱 브라더스로 맹활약할 예정이다.
 
제작진은 다음 달 5일까지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하고 있다. 
 
대한민국 국적을 가진 10~54세 여성(1970~2014년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아마추어 오디션이기 때문에 기존에 음원이나 음반을 낸 적이 있으면 지원할 수 없다.
 
최종 우승자에게는 상금 1억원과 음원 발매 기회 등이 제공된다.

 

한편 TV조선 새 오디션 프로그램 ‘쇼퀸’은 오는 6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