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메들리 팀 미션 경연곡 음원 발매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미스터트롯2'의 명곡을 음원으로 만난다. 

 

10일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 측은 8회 방송된 메들리 팀 미션 경연곡들의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10세부터 48세까지, 다채로운 남자들의 사랑 이야기를 진하게 그려낸 '미스터 뽕샤인'(김용필 진해성 이하준 황민호 고정우) 팀의 메들리 곡은 하동진의 '인연', 영탁의 '누나가 딱이야', 나훈아의 '아담과 이브처럼', 영탁의 '전복 먹으러 갈래' 총 4곡이다.

 

'젊은 피'답게 넘치는 에너지와 열정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인 '꿀벌즈'(박지현 강재수 장송호 성리 송도현)는 남진(feat. 장윤정)의 '당신이 좋아', 조승구의 '꽃바람 여인', 나훈아의 '명자!', 유지나의 '미운 사내', 김혜연의 '토요일 밤에', 설운도의 '사랑의 트위스트'까지 총 6곡을 선보였다. 멤버들의 매력이 완벽히 어우러져, 화려한 꽃밭처럼 환상적이었던 '꿀벌즈' 무대를 되살려내는 음원이 될 것으로 보인다.

 

녹아드는 저음부터 수묵화 같은 미성까지 한 데 모인 '뽕플릭스'(송민준 선율 마커스강 하동근 오찬성)의 경연곡 중에선 나상도의 '벌떡 일어나', 현철의 'I Love You', 설운도의 '나만의 여인', 우연이의 '우연히', 배일호의 '폼나게 살 거야' 총 5곡을 들을 수 있다. 이 중 '우연히'는 원곡자 우연이의 아들 마커스강이 '뽕플릭스' 멤버들과 함께 새롭게 선보인 곡이자 비장의 무기로, 방송에 공개되자마자 화제를 모았다.

 

마지막으로 '트롯 택배'라는 유쾌한 콘셉트와 함께 섹시하면서도 황홀한 무대를 선보인 '뽕드림'(안성훈 나상도 한태이 임찬 박성온)은 김연자의 '밤열차', 강진의 '연하의 남자', 윙크의 '얼쑤', 이미자의 '황포돛대', 이병철의 '인생 뭐 있나'까지 총 5곡을 들려준다. 전날 8회 방송의 마지막 순서로 등장해, 관객들부터 마스터들까지 모두 열광시킨 '뽕드림' 무대의 열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한편 시청률과 화제성은 물론, 차트 정복까지 노리고 있는 오리지널 트롯 오디션 TV CHOSUN ‘미스터트롯2-새로운 전설의 시작’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