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무(Damu), '태풍의 신부' OST 가창…12일 '작은 바램' 공개

 

[라온신문 안광일 기자]  싱어송라이터 다무(Damu)가 드라마 '태풍의 신부'에 깊은 감성을 더한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가창자로 합류한 다무는 수록곡 ‘작은 바램’ 녹음 작업을 끝내고 12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은 ‘조금 다르다는 게 힘들 줄은 몰랐어 / 뒤늦게나마 처절히 나를 버리면 / 그래도 날 다시 날 바라봐 주지는 않을까 / 작은 바램에 또 다시 난’이라는 후렴구의 전개에서 느낄 수 있듯이 이별 후 애잔한 감성을 그렸다.

다무는 애절함과 호소력 짙은 보컬로 완급을 보여주는 탁월한 가창력으로 듣는 이들의 가슴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전한다. 작사가 정윤경과 작곡가 필승불패W, 이주용의 음악적 결합을 통해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이 교차하는 팝발라드로 완성했다.

인기 드라마 OST 가창과 더불어 ‘슬픈 그대’, ‘아직’, ‘이제는 보내야 해’ 등의 싱글을 발표하며 팬들의 호응을 이끈 다무는 OST 음악작업에도 참여하는 등 싱어송라이터로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다.

드라마 ‘태풍의 신부’는 원수의 며느리가 돼 처절한 복수플 펼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탄탄한 전개와 짜임새 있는 구조로 시청률 상승을 거듭하고 있다. 방영 후반부에 접어든 현재 박하나, 손창민, 강지섭, 박윤재, 오승아 등 배우들이 연기 호흡이 더욱 빛을 발하며 재미를 더한다.

KBS2 일일 드라마 ‘태풍의 신부’ OST 다무의 ‘작은 바램’은 12일(일) 정오 음원 공개된다.


추천 비추천
추천
0명
0%
비추천
0명
0%

총 0명 참여